Q. 방문 수령이 가능할까요?
▶저희 하우스제이는 방문/픽업이 불가합니다.
상품 입고 시 롯데택배로 발송 도와드리고 있으며 수령 후 반품/교환 시 회수 접수 요청 부탁드립니다.
Q. 결제방법 바꾸고 싶은데 방법을 모르겠어요.
▶주문 결제 이후 결제수단 변경이 어렵습니다.
전체 취소 요청하시고 재주문해 주셔야 처리 가능 하오니 참고해 주세요.
Q. 세일은 언제 하나요?
▶세일의 경우 픽스 되지 않은 일정이기 때문에 정확하게 안내드리기 어려우며,
앞으로도 새롭고 다양한 이벤트로 찾아뵙겠습니다.
Q. 모델 개인 소장품인가요?
▶모델이 착용한 가방이나 슈즈 제품 악세사리 제품을 문의해 주시는 경우가 있지만
모델 개인 소장품 일 경우 상담사가 정확하게 확인할 수 없어 정보를 드리기가 어렵습니다.
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Q. 코디된 상품은 어디서 구매하나요?
▶어플/모바일 : 상세페이지 상단 [ 코디 아이템 ]을 클릭해 주세요.
PC : 상세페이지 상단/하단 [ 코디 아이템 ]을 클릭해 주세요.
찾는 코디 상품이 없다면 개인 소장품 또는 업뎃예정인 제품입니다.